종합 콘텐츠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8일,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엔시티존)’의 8월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전했다.
먼저 오늘(8일) 업데이트로 NCT의 새로운 테마가 추가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테마는 검은 정장에 넥타이를 맨 ‘블랙 슈트’로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의 NCT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 15일에는 새로운 스토리 감상과 함께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퍼즐 스테이지인 ‘이벤트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 스테이지’는 2주 동안 운영되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나는 NCT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럭키 여름휴가’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유저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으며, 해당 마일리지 포인트를 사용해 꼬마즈 카드와 같은 특별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처음 선보이는 꼬마즈 카드는 SD 캐릭터로 표현된 NCT 멤버들의 모습을 카드에 담아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8월 22일에는 강력한 악몽에 도전할 수 있는 하드모드의 챕터 추가와 함께 새로운 데코(장식) 아이템이 업데이트된다.
하드모드는 지난 7월 25일 첫 선을 보인 신규 콘텐츠로 기존 노멀모드의 악몽보다 강한 체력과 공격력을 가진 악몽이 등장해 공략 난이도가 높은 스테이지다.
클리어에 따른 크리스탈 보상 또한 노멀모드에 비해 2배 이상 얻을 수 있어 도전에 대한 보상이 매력적인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신규 데코 아이템으로 추가되는 물타일은 더위를 식혀줄 물놀이장 콘셉트로 제작되어 NEOZONE(네오존)을 시원하게 꾸밀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토큰으로 신규 데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 파인애플 이벤트’를 22일부터 2주간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T ZONE’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