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ONE

MEDIA

News

설 연휴 끝, 신작 게임 몰려온다
25
2023.01

짧은 설 연휴가 끝난 가운데, 주요 게임사들이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작 중 일부는 일찌감치 출시일을 확정해 공개한 것으로 확인됐다. 기대작 대부분은 1분기 또는 상반기 출시로 가닥을 잡은 만큼 향후 흥행 여부에 시장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24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주요 게임사들이 설 연휴 이후 신작 출시 준비에 속도를 낸다.





최근 출시일이 확정된 신작으로는 넥슨의 PC 게임 '나이트워커', 테이크원컴퍼니의 모바일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다. 두 게임은 오는 26일 정식 출시된다.

나이트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200여 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의 호쾌한 액션 등을 무장했다.

모바일 퍼즐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뿌까' 지식재산권(IP)를 계승한 신작으로, 주인공 뿌까가 보스 '돈킹'을 물리치기 위해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이 게임은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스킬과 속성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3매치 퍼즐 RPG 방식을 따른다. 100여 종이 넘는 귀엽고 개성 있는 게임 캐릭터와 화려한 고유 스킬, 순수하게 퍼즐 만을 즐길 수 있는 퍼즐 퀘스트, 강력한 보스와의 결투 및 돌파로 경쟁하는 챌린지 모드 ▲수집한 다양한 마을을 발전시켜 꾸미는 빌리지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
.
.
(기사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