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ONE

MEDIA

News

BTS월드, 진・지민・정국 참여한 첫 OST ‘Dream Glow’ 공개
07
2019.06

‘BTS월드(BTS World)’가 게임에 들어갈 첫 곡인 ‘Dream Glow’를 공개한다.

 

7일 넷마블은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한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첫 번째 OST ‘Dream Glow’를 금일 6시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BTS월드’는 유저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로 활동하며 방탄소년단과 상호작용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게임이다. 유저는 이들이 데뷔해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함께하게 된다.

 

‘BTS월드’는 각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카드를 수집 및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활용해 스토리 상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야기가 이어지며 유저들은 영상과 사진, 상호작용 가능한 게임 요소 등을 포함해 새롭고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Dream Glow’는 방탄소년단의 진, 지민, 정국이 유닛을 이뤄 부른 곡으로, ‘1 Night’으로 잘 알려진 영국의 여성 아티스트 찰리 엑스씨엑스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Dream Glow’는 ‘꿈을 꾸고 있다면 아직 포기 한 게 아니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목소리와 찰리 엑스씨엑스의 독특한 보컬을 조화롭게 아울렀다. 

 

프로듀싱은 비욘세의 ‘Irreplaceable’, 니요의 ‘So Sick’, 크리스 브라운의 ‘With You’ 등을 맡았던 세계적인 프로듀서 듀오 스타게이트가 맡았다. 

‘Dream Glow’엔 인기 엔지니어 매니 매로퀸의 믹스 작업도 결합돼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BTS월드’는 오는 26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OSEN / 임재형 기자 / 2019-06-07